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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 본청 전산운영담당관 공모
국세청, 본청 전산운영담당관 공모
  • 이승겸 기자
  • 승인 2019.06.17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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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21일까지 응시원서 접수… 6월중 심사대상자 개별통보

국세청이 오는 21일까지 본청 전산운영담당관을 공개모집한다. 

국세청은 공모직위인 본청 전산운영담당관을 공개모집한다고 지난 14일 공고했다. 

국세청 전산운영담당관은 서기관이나 기술서기관 직급으로 ▲국세행정시스템 운영‧관리 ▲국세행정시스템 프로그램 개발‧운영 ▲전산장비 보급‧유지보수 ▲국세행정시스템 IT인프라 및 시스템 관리 ▲국세청 내 과세정보 분석 지원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응시자격 요건을 보면 필수요건으로 ▲4급(연구관·지도관 포함) 또는 이에 상응하는 경력직공무원 ▲5급 공무원으로서 승진소요최저연수(4년) 이상인 자 또는 이에 상응하는 자 ▲연구사 또는 지도사로서 승진소요최저연수(5년) 이상인 자 ▲4급(연구관·지도관 포함) 직위에 상응하는 지방자치단체 또는 지방교육행정기관의 직위에 근무하고 있는 지방공무원 등이다.

경력이나 실적요건은 ‘세무·회계·전산‧일반 법률 및 이와 관련된 유사분야'에서 해당 직위 직무수행과 관련된 경력‧실적‧학력 등 소지자이다.

공모직위의 임용기간은 최소 2년이고, 연장이 가능하다.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는 오는 21일까지이며 서류는 국세청 운영지원과 인사팀(세종시 국세청로 8-14)으로 방문이나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이달 중 시행될 예정이며 일정 확정시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국세청 운영지원과(☎044-204-2245)로 문의하거나, 인터넷 국세청 홈페이지(http://www.nts.go.kr) 및 인사혁신처 나라일터(http://gojobs.go.kr)를 참조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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