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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 공식 홈페이지 선보여
KCC글라스, 공식 홈페이지 선보여
  • 이예름 기자
  • 승인 2020.02.04 15:4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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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리, 인테리어 등 기업 주요 제품 전면에 배치
- 사용자 편의성 중점, 기업 소식과 정보 직관적으로 제공
- KCC 홈페이지도 리뉴얼 단행…방문객 패턴 분석해 빠른 정보탐색 가능
모델이 최근 오픈한 KCC글라스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KCC제공>

KCC글라스(대표: 김내환)가 최근 공식 홈페이지(https://www.kccglass.co.kr/)를 열고 사용자에게 회사의 정체성과 인지도 향상을 시키는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4일 밝혔다.

KCC글라스는 유리, 홈씨씨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B2C 기업으로 KCC에서 인적분할해 올해 1월 신설된 법인이다.

이번에 신설된 KCC글라스 홈페이지는 무엇보다 사용자가 쉽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고, 기업의 소식과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기업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기 위한 직관적인 디자인을 홈페이지에 반영했다. 공간의 가치를 만드는 제품이란 주제로 유리와 인테리어 등 기업의 주요 제품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해 회사의 사업 분야를 명확히 설명했다. 또 KCC글라스의 신규 CI를 공식 홈페이지에 선보이며 KCC 그룹만의 통일성 및 패밀리룩(Family Look)을 갖추었다.

KCC글라스 뿐 아니라 KCC 또한 신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https://kccworld.co.kr/)를 새로 개편했다. 이를 통해 양사는 회사의 정체성과 인지도를 향상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KCC 홈페이지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페이지나 체류 시간 등 이용 패턴을 분석해 사용자 특성과 목적에 맞춰 빠른 정보 탐색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변화를 줬다.

우선 네비게이션바와 퀵메뉴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해 KCC의 다양한 제품군과 정보를 효과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전문 용어가 섞인 긴 텍스트 중심의 콘텐츠들을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핵심 특징만을 순화해 간결한 어구로 구성했다. KCC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에서 발행되는 다양한 콘텐츠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구성했다.

KCC 글라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궁금한 사항을 한눈에 보기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향후 유익한 콘텐츠 제공과 기능 확대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하며 소통의 기회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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