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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성 성남서장, "관내 납세자들에게 질 좋은 세무서비스 제공하겠다"
이효성 성남서장, "관내 납세자들에게 질 좋은 세무서비스 제공하겠다"
  • 이승겸 기자
  • 승인 2020.10.16 17:3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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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세무서, 1층 민원실 내 '국세신고안내센터' 신설

성남세무서(서장 이효성)는 15일 '국세신고안내센터'를 신설하고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고 16일 본지에 알려왔다. 

국세신고안내센터는 기존 세무서 각 층에서 분산하여 운영하던 각 과(부가․소득․재산분야)의 상담창구를 통합하여 새롭게 세무서 1층 민원실 내 유휴공간(약 99㎡, 동시 20여명 수용)을 활용하여 조성됐다. 

이날 개소식에는 성남지역 세무사회․납세자보호위원회·세정협의회 등의 주요인사가 함께하여 '국세신고안내센터' 개소를 축하하고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신고안내상담을 받을 수 있음을 환영했다.

이효성 서장은 “성남지역 특성상 각종 국세 신고서 작성, 장려금 신청업무 등 납세 진입장벽이 높은 내방민원의 비중이 많은데, 국세신고안내센터를 통해 관내 납세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신고상담 등 질 좋은 세무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민원 업무의 통합으로 직원들의 고유 업무 집중도도 향상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성남세무서 관계자는 "앞으로 국세신고안내센터의 효율적인 운영과 해당 근무 직원의 복지향상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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