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11 (금)
‘임페리얼 클래식 12 시티 에디션-대구’ 출시
‘임페리얼 클래식 12 시티 에디션-대구’ 출시
  • jcy
  • 승인 2012.09.18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스키 업계 최초 지역 한정판...차별화 나서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는 19일 지역 한정판 위스키 ‘임페리얼 클래식12 시티 에디션-대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위스키 업계 최초로 출시된 시티 에디션은 ‘임페리얼 클래식 12’의 전면 투명 라벨과 병목 디자인을 지역 특색이 담긴 그래픽으로 차별화해 해당 지역에서만 판매된다. 대구 에디션은 지난해 ‘임페리얼 클래식 12 시티 에디션-평창’을 선보인 이래, 제주, 부산에 이은 네 번째 제품이다.

대구 에디션의 라벨은 섬유와 패션의 도시, 대구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크고 작은 섬유들의 느낌을 모자이크처럼 연결해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또 대구의 슬로건인 ‘컬러풀 대구(Colorful Daegu)’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색상으로 다채롭고 활기찬 도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대구의 명산 팔공산과 갓바위를 삽입해 때묻지 않은 자연과 살아 숨쉬는 역사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시티에디션을 통해 해당 지역의 소비자에게는 지역에 대한 자부심을 불러일으키고, 지역을 찾는 관광객에게는 이색적인 즐거움을 제공해 지역 마케팅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임페리얼 클래식12 시티 에디션-대구’의 출고가는 500ml 기준 2만 4915원으로, 일반 임페리얼 클래식 12의 가격과 동일하다. 가정용 제품은 대구 지역 내 대형마트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