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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물]서울 시내 주요 면세점 사업계획 비교
[표물]서울 시내 주요 면세점 사업계획 비교
  • 日刊 NTN
  • 승인 2015.11.05 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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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서울 시내 주요 면세점 사업계획 비교
  지역/입지 목표/사회공헌 계획 관광 인프라 조성 계획
롯데 소공점(기존)
월드타워점(기존)
-2020년 세계 1위
면세점 도약
-5년간 외국관광객
1350만명 유치,
외화수입 29조원
-5년간 1500억원
사회공헌
-강남문화관광벨트 조성
-석촌호수 초대형 음악분수
설치
-본점 한류스타거리에 초대형
LED 디지털터널
-본점 건물 외벽 활용 미디어
파사드쇼
신세계 남대문(신규, 신
세계 본점 및 메
사빌딩)
-5년간 10조원 매
출, 7조5천억원 부
가가치 창출
- 도심관광개발 및
상생에 2700억원
투자
-남대문 시장 '글로벌 명품시
장' 육성
-한국은행 앞 분수광장 리뉴얼
-미디어 파사트 아트 조명쇼
-'국산의 힘' 센터 설치
SK 워커힐(기존점)
동대문(신규,
케레스타빌딩)
-워커힐, 동대문 유
치시 8200억 투
자, 2400억 환원
-연간 외국관광객
1870만명 유치
-2020년까지 누적매
출 8조7천억원
-'이스트 서울·이스트 코리
아' 관광벨트 조성
-동대문 주변 관광시장 관광명
소화
-DDP 연계 미디어 파사드 및
미디어폴 설치
-SK행복여행센터 등 관광객 서
비스 인프라 확충
두산 동대문(신규, 두
산타워)
-5년간 외국인 신규
유입 1300만명'
 
-인근 쇼핑몰 연계 'K-스타
일'
타운 조성
-DDP 및 전통시장과 연계한 야
시장 프로그램
-지역 내 역사 및 먹을거리 탐
방 프로그램
-심야면세점 운영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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