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13 (금)
하이트진로 “오래된 맥주 바꾸지 말입니다!” Fresh365 캠페인 시행
하이트진로 “오래된 맥주 바꾸지 말입니다!” Fresh365 캠페인 시행
  • 고승주 기자
  • 승인 2016.04.0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매점주에 신선한 맥주 유지요령전달…품질유지기한 초과 상품 무료 교환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전국 소매점을 대상으로 4일부터 2주간 ‘2016년 상반기 fresh365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거래처가 취급하는 하이트진로 맥주제품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품질점검과 주류상식, 봄철 주류관리 요령을 전파한다.

이번 행사에서 하이트진로는 전국 소매점 및 음식점을 찾아 자사에서 발행한 주류상식 가이드인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술’이라는 책자를 제공하고, 품질유지기한이 지난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줬다.

하이트진로 맥주의 제품별 품질유지기한은 하이트는 12개월, 맥스는 10개월, 퀸즈에일은 8개월이며, 페트맥주는 6개월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는 맥주의 신선도 관리뿐만 아니라 주류상식에 대해 거래처와 소비자들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가이드 북도 배포할 것”이라며 “10년을 맞은 이 행사를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해 철저한 품질관리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욱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Fresh365 캠페인은 하이트진로가 2006년 하반기부터 매년 두 차례씩 진행하는 행사로 365일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해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이 행사에는 본사, 공장, 지점의 하이트진로 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한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최근 하이트 모델로 태양의 후예에서 열연 중인 송중기 씨를 선정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