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11 (금)
유한킴벌리, ‘마이 화이트 탐폰 다이어리 캠페인’ 전개
유한킴벌리, ‘마이 화이트 탐폰 다이어리 캠페인’ 전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6.04.1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9일까지 유한킴벌리 홈페이지·SNS 채널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

유한킴벌리의 여성용 위생용품 브랜드 ‘화이트 탐폰’이 탐폰 사용자의 당당하고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마이 화이트 탐폰 다이어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탐폰 시장이 연 10% 이상 급성장 하며 탐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탐폰 사용 후 더욱 자유롭고 활동적인 라이프를 갖게 된 실제 사용자의 체험 스토리를 듣고자 기획되었다. 유한킴벌리는 캠페인을 통해 생리대의 등장이 여성 사회진출에 중요한 기폭제가 되었던 것처럼, 체내 삽입형 생리대인 ‘탐폰’이 그 날의 제약을 덜어줘 활발한 일과 취미생활을 즐기게 된 여성들의 이야기를 조명하고자 한다.

화이트 탐폰은 캠페인 론칭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탐폰 사용 스토리를 모집하는 참여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탐폰 사용과 관련된 간단한 설문에 응답하고 자신의 탐폰 사용 스토리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유한킴벌리 기업 홈페이지 (http://www.ykbrand.co.kr/white)와 화이트 브랜드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진솔한 나만의 탐폰 사용기를 공유한 소비자를 선정해 ‘화이트 탐폰’과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1년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여행 작가, 발레리나, 모델 등 화이트 탐폰을 만나 누구보다 액티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화이트 탐폰 다이어리 캠페인 홍보대사’를 발탁, 화이트 브랜드 SNS 채널과 국내 유명 패션 매거진을 통해 그녀들의 진솔하고 당당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탐폰은 지난 해 1월부터 6월까지 작년 동기간 대비 250% 성장세를 보이며 탐폰 시장 성장을 리드하고 있다. 제품 손잡이에 실리콘 재질의 핑크 젤 그립을 적용해 삽입 시 미끄러움을 방지 한 차별점과 ‘화이트’ 브랜드만의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