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모임전용 ‘NH모여라통장’ 출시

-20일~4월17일까지 신규가입고객 100명 추첨, 외식상품권 증정 -올원뱅크로 회비 관리, 100만원 이상 쌓이면 정기예금으로 전환

2019-03-20     채혜린 기자
제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이 모임관리를 편하게 할 수 있는 모임전용 금융상품 ‘NH모여라통장(입출식, 정기예금)’을 20일 출시했다.

NH농협은행은 “‘NH모여라통장’은 올원뱅크에서 복잡한 모임관리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목돈도 마련할 수 있는 모임전용 금융상품”이라면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올원뱅크로 ‘NH모여라통장’ 입출식을 신규가입하고 올원뱅크 더+모임 서비스에서 모임을 개설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하는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NH농협은행은 이어 “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NH모여라통장’ 정기예금을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여행상품권(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NH모여라통장’은 올원뱅크의 더+모임 서비스에서 모임명과 회비(계좌등록, 회비금액, 입금일 등)를 설정하고, 회원 초대, 일정관리, 공지사항 등재, 미납자 관리 등의 자금관리 복합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모임을 관리할 수 있다.

또 회비가 100만원 이상 쌓이면 정기예금으로 손쉽게 전환해 운용할 수 있다. 정기예금의 기간은 6개월이고, 1인 4계좌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