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2020년 하반기 사무직 신입사원 공개채용

- 사무직 경영지원, 상품, SCM, IT 직무 등…다음 달 2일까지 서류 접수 - 12월 중 합격자 발표, 내년 1월 입사 - 인테리어 전문가 SC(Space Coordinator) 채용도 진행

2020-10-28     이예름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2020년 하반기 사무직 신입사원 및 인테리어 전문가 SC(Space Coordinator) 채용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무직 정기 공개채용의 모집 분야는 △경영지원 △상품 △SCM △IT 등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11월 2일까지며 온라인 인적성 검사와 실무진 면접, 경영진 최종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선정한다. 12월 중 합격자를 발표하며 내년 1월 초 입사하게 된다.

인테리어 전문가인 SC(Space Coordinator) 수시채용도 진행한다.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주거공간을 제안하는 B2C(기업과 소비자 간의 거래) 영업직으로 한샘디자인파크 등 전국 한샘 직영점에서 근무하게 되며 서류접수는 오는 30일까지다.

한샘 홈페이지의 채용안내 메뉴에서 각 직무에 대한 자세한 지원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면접 등 추후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또 한샘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채용절차 소개 및 직무별 현직자들의 인터뷰 영상 등을 소개하며 구직자들에게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주거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로 홈 인테리어는 성장성이 큰 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며 “창립 50주년을 맞아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한샘과 함께할 미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