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패브릭 전문가 맞춤 제안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개최

- 커튼, 블라인드, 러그 등 패브릭 제품 패키지로 제안 - 한샘의 전문 ‘홈 스타일리스트’가 제품별 실제 시공 모습 보며 상담

2020-11-27     이예름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 회장)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공간에 따른 맞춤형 커튼(Curtain), 블라인드(Blind), 러그(Rug)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을 지난 24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은 한샘 디자인파크의 패브릭 매장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을 하면 인테리어 스타일과 용도에 맞는 소재, 커튼, 블라인드와 러그를 제안한다.

한샘의 전문 ‘홈 스타일리스트(Home Stylist)’가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을 제안하고, 제품별로 실제 시공된 제품의 모습을 보며 상담을 진행한다. ‘오더 메이드(Order Made)’로 패브릭 제품의 정확한 상담과 실측, 시공, AS 등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한샘은 인기 패브릭을 금액대별, 라이프스타일별로 구분해 △호텔라이프 △신혼라이프 △감성라이프 △우리가족라이프 △프리미엄라이프 등 5가지 패키지로 제안했다. 모델하우스 공간에 침실, 거실, 서재 등 각 패키지에 따라 꾸민 모습을 볼 수 있어 구매 후 변화된 공간을 미리 예측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집 꾸미기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한샘의 홈 스타일리스트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 상담부터, 실측, 시공, 사후AS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큰 장점이다”며 “온라인 기획전 페이지 뿐만 아니라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에 있는 한샘 패브릭 매장을 방문하면 실제 제품 확인과 다양한 가격대에 맞는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홈 스타일 컬렉션’의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한샘 공식 온라인페이지 ‘한샘닷컴’의 ‘이벤트/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접수가 가능하며, 신청 후 24시간 이내로 상담직원의 해피콜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