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나민C 광고모델, SNL 코리아 배우 김아영 발탁

- 동아오츠카, 김아영의 MZ신입사원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 오로나민 이미지 잘 맞아 - ‘오로나민C’ X ’맑은 눈의 광인’ 패키지 판매...김아영 에어팟 케이스 증정 행사도 - “주요 고객 2030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유쾌한 콘텐츠 마케팅 지속할 것”

2023-02-23     이예름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가 배우 김아영을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오로나민C’ 디지털 광고 모델로 발탁해 각 촬영장·사무실·편의점에서 촬영된 총 3편의 광고를 지난 20일부터 방여했다.

동아오츠카는 배우 김아영이 ‘SNL코리아’에서 맡고 있는 MZ 신입사원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가 강력한 생기를 주는 오로나민C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동아오츠카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오로나민C’ X ’맑은 눈의 광인’ 패키지(20입+안대)를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김아영 에어팟 케이스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김아련 오로나민C 브랜드 매니저는 “김아영만의 재미있는 매력으로 오로나민C의 생기가 고객들에게 잘 전달되리라 기대한다”며 “오로나민C는 주요 고객인 2030들과 함께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유쾌한 콘텐츠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아영은 최근 쿠팡플레이의 코미디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3’의 인기 코너 중 하나인 ‘MZ오피스’에서 당돌한 MZ신입사원 역으로 출연해 ‘맑은 눈의 광인(맑.눈.광)’이라는 애칭을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