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광고모델 배우 이도현 6월 4일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장 초청

-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 ‘하나원큐 K리그1 2023’ 16라운드 초청...색다른 경험 선사 - 대전하나시티즌 승리 기원...경기 시작 전 시축·하프타임 중 친필 사인 축구공 증정 이벤트 - 5월부터 그룹 새 광고모델 발탁...배우 이도현 이미지와 그룹 추구 핵심 가치 부합

2023-06-01     이예름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은 오는 6월 4일 ‘하나원큐 K리그1 2023’ 16라운드를 맞이해 그룹의 새 광고모델 배우 이도현을 홈경기장에 초청한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배우 이도현 특유의 산뜻함과 바른 이미지가 그룹이 추구하는 ‘정직·성실·투명’이라는 핵심 가치가 부합해 올 5월부터 그룹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도현은 경기 시작 전 시축자로 나서 대전하나시티즌의 승리를 기원하며 홈팬들과 함께 그라운드에 뜨거운 열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 하프타임에는 친필 사인이 담긴 축구공 증정 이벤트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번 이도현 초청을 통해 홈경기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하나금융그룹 측은 전했다.

‘하나원큐 K리그1 2023’ 16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의 홈경기 예매는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앱 ‘하나원큐’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