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 출시

기존 제품서 국내산 황금꿀 함량 25% 높이고 천연효모 사용한 건강한 빵

2017-03-23     이승구 기자

파리바게뜨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천연효모 꿀 토스트’의 건강한 단맛을 업그레이드한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 국내산 황금꿀과 천연효모를 넣고 반죽을 빚은 식빵으로, 특유의 담백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인 천연효모 꿀 토스트에서 꿀 함량을 약 25% 높여 건강한 단맛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강화했고 두께도 20mm로 더욱 두꺼워졌다.

특히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는 토스트를 만들 때 식빵에 버터를 두른 후 구워야 했던 번거로움을 없애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바쁜 시간대에도 커피, 우유와 함께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좋은 제품이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천연 효모와 100년 전통의 로만밀로 만든 ‘천연효모 맛있는 로만밀 슈퍼플러스’와 천연효모 식빵에 생크림을 듬뿍 넣은 ‘천연효모 참 부드러운 생크림식빵’, 황금비율 레시피에 100℃의 끓는 물을 넣어 묵처럼 탱글한 반죽이 될 때까지 정성껏 반죽하는 탕종법으로 만든 ‘천연효모 쫄깃한 토스트’ 제품도 함께 내놨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SPC 그룹이 서울대학교와 공동연구로 개발한 순수 토종 천연효모를 이용한 다양한 식빵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