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국내 단독 ‘요구르트’와 ‘콜라’ 맛 한정판 출시

요구르트와 콜라 특유의 맛과 향이 감자칩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독특한 맛의 조화 선사

2017-12-13     임태균 기자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이색 한정판 제품 ‘프링글스 요구르트’와 ‘프링글스 콜라’를 선보인다. 오는 14일부터 홈플러스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는 해당 제품은 새로운 맛과 재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제 음료 맛을 감자칩에 구현한 이색 한정판이다.

‘프링글스 요구르트’와 ‘프링글스 콜라’는 바삭하고 담백한 감자칩에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겨 마시는 요구르트, 콜라 맛을 접목해 음료와 감자칩을 함께 먹는 듯한 색다른 맛의 조화를 선사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프링글스 요구르트’는 새콤달콤한 요구르트의 진한 맛과 향을 풍부하게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프링글스 콜라’는 탄산이 느껴지지는 않지만 콜라 특유의 톡 쏘는 청량한 맛과 상큼한 향을 가득 담았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급변하는 트렌드 속에서 독특하고 이색적인 맛의 경험을 원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고정관념을 깬 프링글스의 새로운 맛 ‘프링글스 요구르트’와 ‘프링글스 콜라’를 국내 단독 한정판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편견을 깨는 다양한 맛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