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신청서 접수… 19일, 26일 2회 개최
화상회의 시스템 활용한 실시간 화상 설명회 방식으로 진행
화상회의 시스템 활용한 실시간 화상 설명회 방식으로 진행
국세청이 재외국민 등 해외납세자을 위한 온라인 세무설명회를 진행한다.
국세청은 2일 국세청 누리집에 이 같은 내용을 안내했다.
19일과 26일 2회 진행되는 설명회에 참석하고자 하는 사람은 오는 15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 국세청 국제협력과 메일(attache@nts,go,kr)로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 세무설명회는 화상회의 시스템(zoom)을 활용한 실시간 화상 설명회 방식으로 진행된다.
국세청은 "설명회 참여하기 위해선 인터넷 PC환경이 준비돼야 한다"며 "접속방법과 이용요령은 신청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핸드폰 태블릿PC 등 모바일로도 시청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참가신청서에 궁금한 내용 작성해 송부하면, 취합한 질의 내용을 중심으로 Q&A 세션을 진행한다"고 안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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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겸 기자
ori240@in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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