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51 (목)
KB국민, 인니 금융의 미래를 찾아 나서다
KB국민, 인니 금융의 미래를 찾아 나서다
  • 원동욱 기자
  • 승인 2021.02.0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2월28일 지구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KB은행의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가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합산 2000만 조회 수를 달성했다.

이번 광고영상은 KB국민은행이 인도네시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금융이 필요한 모든 곳을 비추는 '인도네시아 금융의 별'이 되겠다는 담대한 포부를 나타내고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3일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8주 연속 최상위권을 기록한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해 최근 글로벌 빅테크 기업들 사이에서 새로운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는 인도네시아의 역동성(Dynamic)을 표현했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KB금융그룹 홍보팀은 이미 진출한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 등과 체계적인 리스크관리 노하우 및 선진화된 디지털 역량 등을 발휘해 부코핀은행과 함께 ‘인도네시아 종합금융그룹’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 금융의 별 KB국민은행이 이끌어갈 새로운 인도네시아 금융의 미래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광고의 힘이란 생각보다 크며, 그 자체로 한 국가의 브랜드가치를 높여주고, 전반적 신뢰도까지 상승시키는 효과를 낼 수 있다"면서 "BTS라는 K-pop 스타를 통한 KB금융그룹의 광고가 한국-인도네시아 경제관계에도 좋은 영향을 끼치길 기원해본다"고 덧붙였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