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13 (금)
민초단 모여! 파리바게뜨 ‘케이크 스토리’ 더 스퀘어 여름 신제품 출시
민초단 모여! 파리바게뜨 ‘케이크 스토리’ 더 스퀘어 여름 신제품 출시
  • 문제훈 기자
  • 승인 2021.05.2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디저트 브랜드 ‘케이크 스토리’ 여름 신제품 5종 선보여
-민트초코, 계절과일 등 MZ소비자 취향 반영한 인기제품으로 구성

파리바게뜨가 자체 디저트 브랜드인 ‘케이크 스토리(Cake Story)’의 첫번째 시리즈 ‘더 스퀘어(THE SQUARE)’의 여름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4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더 스퀘어’ 관련 10가지 맛 중 가장 맛보고 싶은 케이크 맛에 대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해, 가장 높은 득표율을 차지한 다섯 가지 맛을 여름 신제품으로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여름 신제품은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민트초코부터 여름 제철과일까지 다양한 인기 맛들로 구성했으며,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와 토핑을 적용해 그냥 먹기 아쉬운 비주얼이 특징이다.

민초단은 한번 꼭 맛보아야 할 민트향을 넣은 가나슈 크림과 민트초콜릿 토핑으로 마무리된 ‘더 스퀘어 민트초코’ △초코쿠키 시트에 치즈크림과 쿠키를 샌드한 ‘더 스퀘어 쿠키앤크림’ △진하고 고소한 우유맛과 순수(秀) 우유 케이크를 그대로 담은 ‘더 스퀘어 순수우유’ △새콤달콤한 청포도 콤포트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샌드하고 청포도 생과일을 토핑한 ‘더 스퀘어 청포도’ △초코시트에 치즈크림과 블루베리 치즈크림을 샌드해 진하고 꾸덕한 맛이 일품인 ‘더 스퀘어 블루베리치즈’ 등이 있다.

‘케이크 스토리’는 파리바게뜨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디저트 브랜드로 ‘나를 위한 오늘의 케이크 스토리’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휴대가 간편한 1인용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케이크 스토리’가 소통을 중요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인 만큼, 소비자의 의견과 취향을 반영한 여름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와의 소통을 통해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