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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구광모, "가치의 원천은 고객경험, 우리의 방향!"
LG 구광모, "가치의 원천은 고객경험, 우리의 방향!"
  • 이상현 기자
  • 승인 2022.01.03 17:4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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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감동할 사용경험 지속 창출...여기에 생각과 일하는 방식 맞춰야

LG그룹은 가치경영과 고객경험(CX)을 강조했다.

구광모 LG그룹 회장은 지난해말 미리 내놓은 신년 동영상 메시지에서 “한번 경험하면 다시 이전으로 돌아가기 어려운 ‘가치 있는 경험’을 고객에게 전달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고객에게 전달해야 할 것도 바로 이런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이어야 한다"면서 "우리 모두가 어디서 무슨 일을 하든지 한 마음이 되어 이 일에 집중하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구광모 회장은 지난달 20일 재계 가운데 가장 먼저 신년사를 내놨다. 

구 회장은 “2022년에는 가치 있는 고객 경험에 우리가 더 나아갈 방향이 있다”라며 일하는 방식을 혁신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구 회장은 “고객이 느끼는 가치는 사용하기 전과 후의 경험이 달라졌을 때,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것을 느꼈을 때 만들어진다”며 “고객이 감동할 사용 경험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는 게 중요한데 우리의 생각과 일하는 방식도 여기에 맞게 혁신해 가야 한다”라고 말했다.

구광모 LG회장 / 사진=연합뉴스
구광모 LG회장 / 사진=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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