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비대면 고객 전담 맞춤형 관리서비스 ‘WON컨시어지’ 고객을 대상으로 ‘봄·봄·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의 전담직원 이름을 맞추는 고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너의 이름을 맞춰 ‘봄’과 상품 가입 고객 108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3만원 상품권, BHC 치킨세트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컨시어지와 함께 피크닉을 떠나 ‘봄’으로 진행된다.
또 10일까지 화이트데이(White Day)에 초콜릿을 받아 ‘봄’ 이벤트 응모 고객 600명(매일 150명)에게 화이트데이를 맞아 초콜릿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WON뱅킹 의 ‘WON컨시어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은행은 올해 1월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의 금융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WON컨시어지’ 영업2부를 신설해 조직을 확대했으며, 7일부터 비대면 선호 고객의 실시간 톡 상담 운영시간을 16시에서 17시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봄을 맞아 비대면 고객들을 위한 따뜻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WON컨시어지’를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현 기자
che8411@naver.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