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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NH패널 메타버스 발대식’ 개최…고객·현장소리에 귀 기울여
농협은행 ‘NH패널 메타버스 발대식’ 개최…고객·현장소리에 귀 기울여
  • 이예름 기자
  • 승인 2022.03.25 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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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동순 수석부행장이 지난 24일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 개최된 2022 NH패널 메타버스 발대식에서 ‘2022 NH패널’에게 축하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임동순 수석부행장이 지난 24일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 개최된 2022 NH패널 메타버스 발대식에서 ‘2022 NH패널’에게 축하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24일 고객·현장 중심의 소통 채널인 ‘2022 NH패널’의 발대식을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2022 NH패널’은 고객패널 20명, 직원패널 80명으로 구성됐으며, 올 한해 동안 금융 상품과 서비스·제도개선 등에 대한 현장 의견을 전달하고 과제 수행, 소통활동, 아이디어 공모 등 다양한 활동들을 수행할 예정이다.

농협은행은 마케팅·금융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현장의 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2013년부터 10년째 NH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금융·비금융 서비스 및 제도개선 등 다양한 주제로 456건의 제안 사항을 발굴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임동순 경영기획부문 수석부행장은 “메타버스 공간에서 고객·직원 패널과 함께 만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NH패널의 제안들을 반영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과 신뢰를 높여 농협은행이 고객중심 초혁신 디지털뱅크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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