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은 H-Mobile(MTS)과 The Herb(마이데이터)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 공개 4주일 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MZ세대 등 대중에게 현대차증권 디지털 플랫폼을 알리기 위해 제작된 이번 영상은 H-Mobile 과 The Herb 각각 2편으로 구성됐다.
지난 2월 25일 공개를 시작으로 ▲주식 정보는 더 쉽게, 존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오른다! ▲자산관리는 더 쉽게, 노후 준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자란다!의 영상 카피로 총 4편을 선보였다.
특히 하락장의 슬픔과 상승장의 기쁨을 배경의 색감과 모델의 연기력으로 대비해 표현하는 등 재밌고 익살스러운 바이럴 영상으로 제작해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름 기자
yrl@intn.co.kr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