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1:30 (수)
현대차증권, MTS·마이데이터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40만회 돌파
현대차증권, MTS·마이데이터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40만회 돌파
  • 이예름 기자
  • 승인 2022.03.2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증권은 H-Mobile(MTS)과 The Herb(마이데이터)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 공개 4주일 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MZ세대 등 대중에게 현대차증권 디지털 플랫폼을 알리기 위해 제작된 이번 영상은 H-Mobile 과 The Herb 각각 2편으로 구성됐다.

지난 2월 25일 공개를 시작으로 ▲주식 정보는 더 쉽게, 존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오른다! ▲자산관리는 더 쉽게, 노후 준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자란다!의 영상 카피로 총 4편을 선보였다.

특히 하락장의 슬픔과 상승장의 기쁨을 배경의 색감과 모델의 연기력으로 대비해 표현하는 등 재밌고 익살스러운 바이럴 영상으로 제작해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