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11 (금)
신한은행, MZ세대·여성고객 겨냥…젤리크루와 쿠폰 제공 이벤트 실시
신한은행, MZ세대·여성고객 겨냥…젤리크루와 쿠폰 제공 이벤트 실시
  • 이예름 기자
  • 승인 2022.03.2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최근 MZ세대 및 여성고객의 다이어리 꾸미기 선호를 반영해 젤리크루 인기작가의 한정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여라 봄맞이 다꾸템’ 쿠폰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젤리크루는 핸드허그가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으로 인기 크리에이터 영의의 숲, 한톨상점 등 200여팀의 크리에이터들이 입점해있고 10대~20대 여성에게 ‘꾸미기’라는 키워드로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며 옴니채널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8일까지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젤리크루 다이어리 펼치기’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200명에게 젤리크루 쿠폰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만 14세 이상 신한 쏠(SOL)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친구에게 신한 쏠(SOL)을 소개하고 친구가 최초로 신한 쏠(SOL) 가입 및 이벤트에 참여하면 친구와 소개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젤리크루 쿠폰 1만원을 지급한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1월 애자일 조직인 CX(Customer Experience) Tribe를 신설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생활금융 플랫폼 앱 고도화를 추진하고 고객 중심 플랫폼 구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