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08 21:34 (화)
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2기 모집…신상품 개발 참여
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2기 모집…신상품 개발 참여
  • 이예름 기자
  • 승인 2022.05.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신속하게 반영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자문단 ‘쏠메이트(SOL-MATE)’ 2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쏠메이트는 설문조사, 의견제안, 상품·서비스 제작 프로젝트 등 고객 직접 참여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모든 은행 업무를 점검하고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신설된 고객자문단이다.

쏠메이트 2기는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연령별 각 1000명씩 총 5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신한 쏠(SOL)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쏠메이트 2기로 활동할 고객에게 모집 시 1만포인트, 설문조사·의견제안 및 채택 시 5000포인트, 프로젝트 참여 시 10만포인트, 최우수 의견 고객에게 100만포인트 등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아닌 고객이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은 쏠메이트의 두 번째 모집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며 “수준 높은 아이디어와 열정적인 참여를 보여준 쏠메이트 1기 고객에게 감사드리며, 쏠메이트 2기와 함께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부터 3개월간 활동한 쏠메이트 1기는 약 2000건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새로운 적금 상품(6월 출시 예정), 상품 광고 시안 선정, 뉴 앱(New App) 디자인, 메뉴 구성 등 적극적인 참여로 고객 직접 참여를 실천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 2층(서교동,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