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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임직원 선물 구매·발송·정산 한번에
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임직원 선물 구매·발송·정산 한번에
  • 이혜현 기자
  • 승인 2022.09.01 09:3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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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플제로페이 앱으로 선물등록…편의점·마트·백화점 다양한 브랜드 입점 ‘최대 6% 할인’
사진=비즈플레이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제공 기업 비즈플레이가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비즈플레이

비즈플레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 내에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기업이 임직원이나 거래처, 고객 등을 대상으로 상품 지급 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비즈플레이 플랫폼 내에서 구매부터 발송, 정산, 관리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줄어든 회식 대신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는 기업이 늘었는데, 비즈플레이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한 번에 대량 발송이 가능해 편리하다. 증빙서류 역시 거래처에 연락할 필요 없이 선물하기 시스템 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테마별 선물 추천, 금액대별 추천 서비스도 제공해 임직원 및 고객 명절 선물 활용에도 유용하다. 무거운 선물 대신 백화점 상품권, 마트 상품권, 영화관 티켓 등 임직원이 선호하는 상품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 수신자는 비플제로페이 앱을 통해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수신자의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되며, ‘선물 확인하기’를 누르면 비플제로페이 앱으로 바로 연동돼 선물 받은 상품권을 수락할 수 있다. 특히 금액권 상품권 등의 경우 잔액 관리도 비플제로페이 앱 내에서 가능하다.

현재 선물하기 서비스 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주요 브랜드는 △4대 편의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롯데마트 △정관장 △맥도날드 △CGV △메가박스 △이디야 △GS칼텍스 △S-OIL 등이며, 최대 6%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임직원 명절 선물 등에 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상품을 발주하고, 배송받아 분배하는 과정 없이 구매부터 정산이 한번에 가능하다”며 “구입 가능한 브랜드를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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