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소식·건강상식·친근감 있는 콘텐츠 등 고객 소통 강화
-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것”
-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것”

휴온스그룹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자 최근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했다고 4일 밝혔다.
휴온스그룹은 재미와 유용한 정보를 모두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춰 ▲그룹 주요 소식 ▲건강 ·생활 상식 ▲기업 문화 ▲스포츠(당구·골프 등) 이모저모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 전했다.
휴온스글로벌은 무엇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여러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섹션을 구분했고 친근감 있는 콘텐츠로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휴온스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휴온스그룹 유튜브 채널 리뉴얼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의도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재미있고 유용한 콘텐츠를 정기 제작해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름 기자
yrl@intn.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