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3-31 12:02 (금)
조현준 효성 회장, “국내 산업계 최초 고객몰입경영 실천할 것”
조현준 효성 회장, “국내 산업계 최초 고객몰입경영 실천할 것”
  • 이예름 기자
  • 승인 2023.01.0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객 최우선주의 실천 등 통해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성장 계획
- 문제 근원 파악·실패를 배움으로 삼는 조직문화 등 고객 행복 경험 실행원칙 제시
- “고객에게 먼저 선택받고 위기를 기회 삼아 힘차게 도약하는 2023년 만들어 갈 것“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3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