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01 (화)
휴온스그룹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1530만 돌파...중장년층에 인기
휴온스그룹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1530만 돌파...중장년층에 인기
  • 이예름 기자
  • 승인 2023.02.0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해 하반기 채널 리뉴얼...건강·생활 상식·기업 문화·스포츠 등 영역별 섹션 구성
- “유용한 정보 전달 최우선...차별화 콘텐츠 제공 주력해 고객 소통 접점 넓혀나갈 것”
휴온스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누적 조회수 1530만 회를 돌파했다. <사진=휴온스그룹>

 

휴온스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누적 조회수 1530만 회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휴온스그룹은 지난해 하반기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해 유용한 정보 전달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자체 기획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휴온스그룹은 ▲건강·생활 상식 ▲기업 문화 ▲스포츠(당구·골프 등) 등으로 영역별 섹션을 구성했고 콘텐츠 다양성 구축에 집중했다. 또 최근 유행하는 숏폼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건강 상식 콘텐츠를 선보여 구독자 수도 늘고 누적 조회수는 리뉴얼 전 대비 약 56% 증가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유튜브 채널의 주 시청 연령층은 55~64세가 가장 많았고 ▲45~54세 ▲35~44세 ▲18~24세 순으로 나타나 건강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의 시청 비중이 가장 크다고 전했다.

휴온스그룹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순한 정보 전달이 아닌 유용한 정보 전달을 최우선으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앞으로도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주력해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더욱 넓혀나가는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휴온스그룹은 공식 유튜브 채널 외에도 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