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24 (금)
현대해상, ‘간편한355건강보험‘ 유튜브 광고 2000만 뷰 조회수 돌파
현대해상, ‘간편한355건강보험‘ 유튜브 광고 2000만 뷰 조회수 돌파
  • 이예름 기자
  • 승인 2023.03.2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동차보험·주택화재보험 등 각 보험 혜택 강조 3편 총 3500만 뷰...고객 큰 호응
- “고객 위하는 현대해상의 진심 전하고자 노력...관심·사랑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
현대해상의 ‘보험의 현답! 간편한355건강보험’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사진=현대해상>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이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 중인 ’보험의 현답! 간편한355건강보험‘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현대해상은 지난 1월 ‘세상 놀라운 보험의 현답’을 키 메시지로 총 3편의 디지털 광고 영상을 제작했고, 이번 광고는 유병자도 간편하게 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는 내용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아울러 ▲연쇄할인을 강조한 ‘자동차보험’ 편 ▲생활 밀접형 보장 혜택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주택화재보험’ 편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3편 캠페인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수 합계가 총 3500만 뷰를 넘기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들 광고는 모두 현대해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해상 홍보파트 관계자는 “짧은 광고지만 고객을 위하는 현대해상의 진심을 전하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