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250개 포토시그니처 매장...총 6개 포카리스웨트 템플릿 디자인 제공
- 월별 주제 맞춰 포카리스웨트와 촬영한 사진 인스타그램 업로드...우승자 맥북에어 증정
- 월별 주제 맞춰 포카리스웨트와 촬영한 사진 인스타그램 업로드...우승자 맥북에어 증정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조익성 사장)는 고객을 모델로 발행하는 ‘월간 포카리’ 9월 호를 전국 250개의 ‘포토시그니처’ 매장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토시그니처 매장은 총 6개의 포카리스웨트 템플릿 디자인을 제공한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고객에서 착안한 것으로, 지난 6월 말부터 10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9월 ‘월간 포카리’ 주제는 ‘#친구포카리’로 친구와 함께 포카리스웨트를 들고 촬영한 사진이 주요 컨셉으로, 필수 해시태그는 ▲#친구포카리 ▲#포카리스웨트 ▲#월간포카리 총 3개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 참가를 위해서는 동아오츠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월별 제시된 주제에 맞추어 포카리스웨트 또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필수 해시태그와 업로드하면 된다.
월별 컨셉 우승자 ▲1등에게는 애플 2020 맥북에어 13(1명) ▲2등 에어팟 프로 2세대(2명) ▲3등 포카리스웨트 타월(30명) ▲4등 포카리스웨트 에어팟 케이스(30명)가 제공되며, 이온워터상 수상자에게는 애플 2022 애플워치SE 2세대(1명)가 증정된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름 기자
yrl@intn.co.kr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