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13 (금)
동아오츠카㈜, 겨울철 건강음료 ‘겨울나기’ 출시
동아오츠카㈜, 겨울철 건강음료 ‘겨울나기’ 출시
  • jcy
  • 승인 2009.11.2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기예방 좋은 생강, 꿀 등 담아

동절기 음료 라인업 강화 예정
건강음료 전문기업 동아오츠카(주)(대표이사 강정석)는 겨울 감기예방에 좋은 7가지 재료를 담은 신개념 건강음료 ‘겨울나기’를 24일 출시 했다.

동아오츠카의 ‘겨울나기’는 예부터 감기 예방에 좋은 재료로 알려진 100% 국내산 모과, 생강, 배, 오미자, 대추, 도라지, 꿀을 담은 겨울철 건강음료로 차별화된 맛과 젊은 감각을 살린 디자인을 통해, 건강음료를 선호하는 중장년 층뿐만 아니라 젊은 층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겨울나기’는 냉온장 겸용으로 따뜻하게 마실 수도 있어 쌀쌀한 환절기 및 겨울철 음료로 제격이다.

예로부터 모과는 감기나 기관지염, 폐렴 등에 효과 가있어 민간요법으로 많이 사용 되 왔다. 생강은 감기로 인한 오한, 발열, 두통, 가래를 다스리는 약제로 쓰인다. 배는 기관지 질환에 효과가 있어 감기, 해소, 천식 등에 좋으며, 배변과 이뇨작용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다.

겨울철 건강음료 시장은 벌꿀음료 등을 포함해 연간 약 400여억원 시장으로, 동아오츠카는 ‘겨울나기’를 통해 향후 3년 내 연간 약 50억원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겨울나기’는 ‘기존 겨울감기에 좋은 재료를 손쉽게 음료로 즐길 수 없을까’라는 소비자의견으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신종플루나 독감이 유행하는 요즘 겨울철 감기예방은 물론, 쌀쌀한 날씨에 몸을 녹이는 겨울철 대표 음료로 사랑 받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