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N20 국세청 고객만족센터, 웃음강사 초빙 특강 국세청고객만족센터(센터장최남익)이 9일 환한 미소와 즐거운 마음으로 납세자들에게 고품격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웃음치료 전문강사를 초빙, ‘웃음을 통한 고객만족’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만족센터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고객만족센터에서 추진중인 ‘고품격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직원의 스마일화 운동 추진의 일환이다.센터는 향후에도 다양한 교양 특강을 실시하는 등 스마일화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품격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33 다른기사 보기 국세동우회, 국세청장 초청해 세정현장 목소리 전달한다 국립조세박물관, "조선시대에도 성실납세자는 우대받았다" [판례평석] 사용료 소득의 수익적 소유자 혹은 실질귀속자가 되기 위해 반드시 그 지적재산권 자체를 보유해야 한다고 볼 수 없어 대법 "'부가세 별도' 간이과세자 거래, 10% 아닌 세율 적용해야" 아워홈 '남매의난' 재점화…구지은 부회장 이사회서 퇴출 [국세 칼럼] 헌재의 사실혼 배우자의 상속권 불인정 합헌 결정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