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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고객만족센터, 대단합니다"
"국세청고객만족센터, 대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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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1.03.25 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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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팔 공무원들 , 선진화 된 상담시스템에 놀라움 표시
   
 
 
네팔 조세분야 공무원들이 국세청고객만족센터를 방문, 고객만족센터의 선진화 된 상담시스템에 대해 놀라움을 표시했다.

25일 국세청고객만족센터에 따르면 센터는 한국국제협력단(KOICA)에서 지원하는 대 개도국 협력사업 중 하나인 '네팔 조세행정 발전 연수 프로그램'에 참가 중인 네팔 조세분야 공무원 15명에 대해 센터 견학을 실시했다.

네팔 공무원들은 국세청의 우수한 전화상담시스템 및 인터넷상담시스템, 그리고 고객의 소리(VOC) 통합시스템을 두루 살펴보고 선진화 된 납세서비스 제공 시스템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네팔 공무원들은 납세자들에게 고품격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친절하고 열정적으로 노력하는 만족센터 직원들의 상담자세와 전 직원 스마일화 운동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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