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22 (금)
골든블루, 신제품 위스키로 '국내 톱2'에 도전
골든블루, 신제품 위스키로 '국내 톱2'에 도전
  • 문제훈 기자
  • 승인 2015.05.1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한 위스키로 알려진 골든블루가 신제품을 내놓고 양주업계 2위에 도전한다.

골든블루는 11일 20년산 슈퍼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The Summi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는 양질의 오크통에서 숙성시킨 20년 이상 위스키 원액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블랜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보석 커팅 기법으로 만든 푸른색 계열의 병과 수공예 방식으로 부착한 금속성 상표로 슈퍼프리미엄 위스키의 품격을 더했다고 덧붙였다.

골든블루는 알코올 도수 36.5도의 순한 위스키로 돌풍을 일으키며 올 1분기 6만1474상자를 출고해 디아지오코리아(15만792상자)와 페르노리카코리아(11만6113상자)에 이어 양주업계 3위에 올랐다.

골든블루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을 최고급 업장, 백화점, 호텔, 면세점 등에 집중 판매해 올해안에 골든블루를 국내 위스키 브랜드 톱2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골든블루 한 관계자는 "신제품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는 지난 6년간 노하우의 결정판이다"라며 "국내 최고급 위스키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