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57 (목)
진로, ‘참이슬 후레쉬’ “브라보~”
진로, ‘참이슬 후레쉬’ “브라보~”
  • 33
  • 승인 2006.10.1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7일만에 160만상자 판매 기록
   
 
 
진로가 출시한 '참이슬 후레쉬'가 출고한 지 37일만인 지난 2일 160만상자를 판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참이슬 후레쉬의 초기 실적은 두산 소주 처음처럼이 출시 51일만에 100만상자를 출고한 것에 비해 기간이나 양에서 앞섰다.

기존 참이슬은 98년 10월 출시된 이후 44일만에 333만상자가 팔려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진로는 참이슬과 참이슬 후레쉬의 판매 비중을 7대 3으로 가져가고 있으며 점차 참이슬 후레쉬의 비중을 높여갈 계획이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