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20 (목)
11번가, 4050 남성 겨냥 '아재시대' 기획전
11번가, 4050 남성 겨냥 '아재시대' 기획전
  • 일간NTN
  • 승인 2016.04.1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는 오는 17일까지 40∼50대 남성을 겨냥한 '아재시대' 기획전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아웃도어, 디지털기기, 패션잡화, 걸그룹 앨범, 재테크 도서 등 4050세대 남성이 선호할만한 95종 상품을 최대 64% 저렴하게 선보인다.

드론 '시마 X5C'는 4만4천900원부터, '트렉스타 2016년형 GTX 트레킹화'는 10만원부터, 'SK 설현 미니빔 UO 스마트빔2'는 32만8천원부터 판매한다.

비즈니스 캐주얼룩에 어울리는 '바스(BASS) 로퍼'는 7만원부터, '싸이닉 아쿠아 옴므 기프트세트'는 3만9천900원부터 선보인다.

'레드벨벳 미니앨범 2집'은 1만2천500원, '에이핑크 콘서트 DVD'는 3만8천900원, 도서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는 1만2천600원이다.

4050세대 남성 구매자는 온라인몰의 새로운 큰 손으로 부상하고 있다. 11번가에서 전체 남성 구매자 중 40∼5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해 1분기 36%에서 올해 1분기 41%까지 올라섰다.

4050세대 남성의 거래액이 크게 증가한 분야는 브랜드 잡화(82%), 건강식품(61%), 수입 명품(51%), 화장품·향수(50%), 신선식품(44%) 등이었다.

김현민 11번가 운영팀장은 "요즘 4050세대 남성은 트렌디한 패션잡화부터 최신 스마트 디지털기기, 걸그룹 앨범 등 이른바 '젊은 소비'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고 말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