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시장 성장과 함께 인기 더해가는 소포장 컵시리얼의 새로운 맛 ‘첵스초코 컵시리얼’ 출시
농심켈로그가 초콜릿 시리얼 시장의 선두주자인 첵스초코를 소포장 용기에 담은 ‘첵스초코 컵시리얼’을 13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첵스초코 컵시리얼’은 맛과 영양을 중시하면서도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 된 디자인된 제품이다.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을 담아 보관도 쉽고, 바삭바삭한 식감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푼까지 함께 들어있어 별다른 준비 없이 기호에 맞게 우유 또는 요거트를 부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바쁘게 학교와 학원을 오가는 학생들과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도 쉽게 들를 수 있는 편의점에서 주로 판매되며, 든든한 한 끼 또는 건강한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정인호 농심켈로그 세일즈 상무는 “지난 11월 국내 1인 가구 증가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식 성장에 맞춰 출시했던 ‘콘푸로스트 컵시리얼’과 ‘켈로그 컵 그래놀라’가 편의점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며 “새로운 ‘첵소초코 컵시리얼’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켈로그의 효자제품 중 하나로 자리잡은 첵스초코의 보강된 취식 모델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경식 기자
kks@intn.co.kr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