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색채디자인 대상 수상한 도시락 비주얼 코드, 의류에 적용
이에 대해 FUBU는 “뮤직을 테마로 한 디자인을 기획하던 중, 2005 한국 색채디자인 대상을 수상한 도시락의 비주얼 코드가 적격이라고 판단, 의류상품 제작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KTF 프로모션팀 문종대 팀장은 “이번에 출시할 FUBU 도시락 T셔츠는 젊은층의 문화 코드인 음악과 패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랜드로 자리잡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KTF는 앞으로도 고객이 도시락을 더욱 친근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KTF는 최근 Have a Good Time의 오렌지 컬러와 음악 포탈인 도시락의 비주얼 코드가 한국색채학회가 선정하는 ‘2005 한국 색채디자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NTN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