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49 (화)
동아오츠카, 아이들을 위한 공유가치창출 활동… ‘포카리하우스’ 캠페인 진행
동아오츠카, 아이들을 위한 공유가치창출 활동… ‘포카리하우스’ 캠페인 진행
  • 이예름 기자
  • 승인 2020.10.1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카리스웨트 “키즈 CSV(공유가치창출) 활동”…‘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 ‘땀방울의 여행 동화책’에 이은 진행
-일반 가정, 어린이집, 유치원 등 ‘포카리하우스’ 놀이 키트 전달 예정
동아오츠카가 진행하는 키즈 CSV(공유가치창출)활동의 일환인 ‘포카리하우스’ 캠페인 유튜브 영상 캡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양동영)가 실내 생활로 지친 아이들을 위해 스티커·동화책 등으로 구성된 놀이키트를 제공하는 ‘포카리하우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포카리하우스’는 포카리스웨트 키즈 CSV(공유가치창출) 활동의 일환으로, 종전 진행된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 ‘땀방울의 여행 동화책’ 캠페인에 이어 진행되는 활동이다.

‘포카리하우스’는 코로나19로 실내 생활이 늘어나며 즐길 거리가 줄어든 아이들을 위해 만든 놀이 키트로 조립식 포카리스웨트 하우스, 색연필, 스티커팩, 방수 앞치마, 포카리스웨트 동화책 등으로 구성됐다.

동아오츠카는 ‘포카리하우스’를 직접 꾸미고 색칠하는 등 자신만의 공간을 완성해가며 활동의 제약 때문에 힘든 아이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적 만족감을 주고자 했다고 밝혔다.

또 부모와 아이들은 함께 ‘포카리하우스’를 만들며 실내 놀이 활동의 즐거움과 수분 섭취에 대한 중요성을 배울 수 있다.

김아련 동아오츠카 디지털마케팅 담당자는 “자유롭게 뛰어 놀아야 할 아이들이 겪는 불편함을 지켜보며 미안한 마음에 이번 키즈 CSV(공유가치창출) 활동들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동아오츠카는 아이들의 신체, 교육, 정서와 관련된 활동들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앞서 육아 관련 커뮤니티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우수 댓글을 선정해 ‘포카리하우스’ 놀이 키트를 증정해 왔으며, 아이가 있는 일반 가정뿐만 아니라 어린이집, 유치원 등 장난감이 필요한 곳에 ‘포카리하우스’ 놀이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캠페인 영상은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