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N20 국세청 고객만족센터, 웃음강사 초빙 특강 국세청고객만족센터(센터장최남익)이 9일 환한 미소와 즐거운 마음으로 납세자들에게 고품격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웃음치료 전문강사를 초빙, ‘웃음을 통한 고객만족’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만족센터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고객만족센터에서 추진중인 ‘고품격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직원의 스마일화 운동 추진의 일환이다.센터는 향후에도 다양한 교양 특강을 실시하는 등 스마일화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품격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33 다른기사 보기 검찰, 국세청 직원 대상 조세범칙조사 및 압수수색 강의 김창기 청장, 중남미 과세당국과 조세분쟁 효과적 해결방안 논의 관리인 없이 北주민 상속소송…대법 "로펌 위임계약은 유효" '주말 출근 강요' 주장 직원 출퇴근기록 본 상사 유죄→무죄 S-OIL 2024년 1분기 영업이익 4541억원 [국세 칼럼] 원천징수의무자와 납세협력 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