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설명서 필요없어...딱 스티브 잡스 취향
31일 여의도 현대카드의 정태영 사장실에서 현대카드 본사의 각 부서 책임자들이 모였다. 이 자리에서 정태영 사장은 "내일부터 '현대카드 제로'의 티저광고가 나갑니다. 본사를 포함해 각 지점까지 만반의 준비를 해주세요." 라며 신상품 론칭을 예고, 미팅이 끝나고 정 사장은 트위터를 날렸다.
정 사장은 본인 트위터 계정에 1일 광고를 시작하는 현대카드 `제로`에 대한 소개 글을 쓰고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도 함께 첨부했다. 트위터에 "내일부터 광고가 나가는 현카의 `제로`. 카드 설명서가 제로일 정도로 단순화한 조건과 혜택, 그리고 디자인. 만들고 보니 딱 스티브 잡스 취향입니다"는 글을 올렸다.
이에 따라 현대카드가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제2의 M카드'의 윤곽이 드러났다.
새로운 작품은 정 사장이 직접 나섰다. 정 사장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제2의 M카드'로 알려진 신규 카드의 명칭이 '현대카드 제로'라고 알렸다. 이름에서 엿볼 수 있듯 사용설명서ㆍ조건ㆍ혜택ㆍ디자인 등 카드와 관련된 모든 것들을 단순화한 것이 특징이다.
정 사장은 새로운 카드를 'M카드 이후 최대 역작'이라고 의미를 부여하고 더 이상의 설명은 자제했다. 다만 "할인 서비스 역시 '제로'의 관점에서 생각하면 된다"며 여지를 남겼다. '현대카드 제로'의 할인서비스는 기존 카드를 압도하는 광범위한 업종, 파격적인 할인율 등이 포함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와 관련해 현대카드는 11월1일부터 '현대카드 제로'의 티저 광고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cy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