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TIS, 세무사용‘수임고객관리 스마트폰 앱’출시
한길의 수임고객관리 앱은 ‘수임고객 연락처’, ‘일정/메모관리’, ‘미수금관리’, ‘세무정보포털’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 데, 앞으로 세무사들은 사무실의 경계를 벗어나 외부에서도 항시적으로 업무를 볼 수 있게 되었다.
본 앱은 수임고객관리시스템과 정보가 동기화되므로, 사무실에서 처리한 업무 결과를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국세청, 세무사회 홈페이지 등이 링크되어 있어서 필요한 세무정보도 바로 조회가 가능하게 됐다.
한길TIS 김경수 대표는 “세무사 직역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본 앱이 일조하기를 기대한다.”며 “본 서비스는 전산법인 한길을 통해 세무사에게만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드로이드폰은 ‘마켓’에 접속해 ‘세무포털’로 검색하여 다운로드받으면 되고, 아이폰의 경우에는 홈페이지 Semuportal.com/bizon/m.do에 접속해서 홈화면에 추가하면 된다. 수임고객관리시스템 이용회원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정영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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