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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고객만족센터, ‘더 나은 상담서비스 제공’ 머리 맞대
국세청고객만족센터, ‘더 나은 상담서비스 제공’ 머리 맞대
  • jcy
  • 승인 2012.10.08 1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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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차 고품격 맞춤형 상담서비스 점검회의 개최
   
 
 
국세청고객만족센터(센터장 최남익)는 ‘제6차 고품격 맞춤형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한 추진과제 점검회의’를 가졌다.

이날 만족센터 최남익센터장은 그동안 실천과제 진행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연도말까지 차질없는 고품격 맞춤형 상담서비스 제공을 강조했다.

만족센터는 ‘고품격 맞춤형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한 실천과제로 ▶고품격 맞춤형 전화상담서비스 기반강화 ▶불합리한 법령발굴 및 개선건의 ▶납세자와 국세공무원이 활용할 수 있는 표준상담사례집 발간 등 16개 과제를 추진하고 있다.

한편 만족센터는 지난해 기준 납세자 상담만족도 83.9점이라는 센터개청이래 최고의 수준을 달성했으며, 금년 9월말 현재 납세자만족도를 85.6점까지 향상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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