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차 고품격 맞춤형 상담서비스 점검회의 개최
이날 만족센터 최남익센터장은 그동안 실천과제 진행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연도말까지 차질없는 고품격 맞춤형 상담서비스 제공을 강조했다.
만족센터는 ‘고품격 맞춤형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한 실천과제로 ▶고품격 맞춤형 전화상담서비스 기반강화 ▶불합리한 법령발굴 및 개선건의 ▶납세자와 국세공무원이 활용할 수 있는 표준상담사례집 발간 등 16개 과제를 추진하고 있다.
한편 만족센터는 지난해 기준 납세자 상담만족도 83.9점이라는 센터개청이래 최고의 수준을 달성했으며, 금년 9월말 현재 납세자만족도를 85.6점까지 향상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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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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