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식한 포멀룩에 우아한 감성 가미...시그니처 컬렉션 확장 브랜드 프리미엄화 강화 예정”
이랜드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트위드셋업·자켓 등으로 구성된 포멀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랜드 로엠(ROEM)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을 겨냥해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SIGNATURE’을 1일 출시했다.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SIGNATURE’은 격식 있는 포멀룩에 로엠만의 ‘로맨틱’ 감성을 얹은 프리미엄 캡슐 컬렉션(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으로 모든 상품은 수입 소재와 함께 국내에서 섬세한 설계 및 봉제 과정을 거쳐 제작됐다.
이번 컬렉션은 ▲플레어원피스 ▲샤스커트셋업 ▲트위드셋업 ▲자켓 등 포멀한 상품으로 구성됐고, 디테일한 실루엣을 살린 디자인에 실크 및 얇고 투명한 소재와 화이트·라이트 베이지·블랙 등 모던하고 부드러운 컬러를 사용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특히 ‘트위드셋업’의 경우 카라와 끝단에 도톰한 브레이드 라인(원사를 꼬아 만든 장식)을 더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가미한 자켓과 머메이드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된 착장을 완성했다.
로엠은 또 컬렉션 자체 라벨 및 기존과 차별화된 포장박스·쇼핑백 등 고급스럽고 정성스러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포멀룩에 우아한 감성을 더해 이브닝 파티와 같이 특별하고 격식있는 자리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며 “앞으로 점차 시그니처 컬렉션을 확장해나가며 브랜드의 프리미엄화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SIGNATURE’은 ▲로엠 공식 온라인 스토어 ▲W컨셉 ▲고양·안성 스타필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