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DR아카데미 전국 직영 매장 스크린·모바일 앱·홈페이지 통해 클리브랜드 마케팅 지원
- 클리브랜드, GDR아카데미 전 직원 유니폼 총 4500벌 의류 협찬·특가 판매 등 진행
- GDR아카데미, “기업 경쟁력 확보위해 다방면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 예정”
- 클리브랜드, GDR아카데미 전 직원 유니폼 총 4500벌 의류 협찬·특가 판매 등 진행
- GDR아카데미, “기업 경쟁력 확보위해 다방면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 예정”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의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대표이사 양계홍)’와 지난 1일 업무협약을 연장해 오는 2024년 2월까지 4년 간 협약을 이어가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클리브랜드 마케팅 활동 지원을 위해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 매장 스크린과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클리브랜드는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레슨프로 등 600여 명의 전 직원 유니폼 총 4500벌의 의류 협찬을 진행하고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날 협약식은 안웅기 골프존 GDR아카데미 GDR 사업부 상무와 양계홍 클리브랜드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웅기 골프존 GDR아카데미 GDR사업부 상무는 “클리브랜드와 좋은 인연을 바탕으로 올해도 양사 간 발전을 도모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이어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은 물론 기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GDR아카데미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골프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골프존이 론칭한 골프 레슨 직영 사업으로, 매장별 상주하고 있는 레슨 전문 코치가 회원 개개인의 피지컬·플레이 성향 등에 맞춰 체계화된 1:1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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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예름 기자
yrl@in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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