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고객만족센터(센터장 최남익)가 고품격 상담서비스 제공이라는 올해 업무추진방향에 맞춰 환한 웃음으로 즐거운 마음을 갖고 납세자를 맞이하자는 취지로 전 직원의 스마일화 운동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방문상담실 새봄맞이 새단장’을 했다.
만족센터에 따르면 그동안 협소한 사무실로 침침했던 분위기가 사무집기의 재배치, 형광등 교체, 오염된 파티션의 천갈이 등 최소의 예산으로 방문 납세자들이 기쁘고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화사하고 쾌적한 상담실 분위기로 조성됐다.
이날 센터 직원들은 “쾌적한 환경에서 활기찬 마음가짐을 갖고 납세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격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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