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해피앱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해피포인트의 이벤트와 혜택을 고객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하고해피스탬프와 해피스토리, 해피존 등의 신규 서비스를 추가했다.
먼저 단순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감을 선호하는 모바일 앱 디자인 트렌드에 맞춰 파스텔 색상 계열의 미니멀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메뉴간 이동 편의성과 시각 효과를 높여 페이지 이동을 최소화하고 콘텐츠 가독 편의성을 높였다.
새롭게 추가된 서비스인 해피스탬프는 제품 구입시 영수증을 통해 발행됐던 종이 스탬프를 디지털화 한 것으로 제품 구입 후 해피앱을 제시하면 자동으로 스탬프를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해피존은 직접적인 제품 구매 외에 다양한 방법으로 해피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코너로 다양한 포인트 증정 이벤트와 제휴 서비스 소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는 1800만 가입자를 보유한 식품외식업계 최대의 포인트 멤버십 서비스로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전국 6000여 SPC그룹 브랜드 매장을 비롯해 다양한 외부 제휴처를 통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해피포인트 관계자는 “리뉴얼을 통해 해피포인트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 편의성을 높이도록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현 기자
che8411@intn.co.kr
다른기사 보기